본문 바로가기

Daily

대구이시아폴리스 롯데아울렛 둘러보기

안녕하세요 꼬로미예요

 

주번 주말에 대구이시아폴리스 롯데아울렛 다녀왔어요~

 

대구에서 많이 발전된 지역 중 하나이죵ㅎ.ㅎ

 

이때 밖의 날씨는 조금 춥긴 했지만 쇼핑을 하러 다닐땐 추운 걸 몰랐어요~

 

 

 

 

롯데아울렛 문구와 이미지를 멀리서 한번 담아봤어요

 

렌즈를 바꿔서 촬영을 했어야 하는데 차에 두구 온거 있죠ㅎㅎㅎ

 

 

 

 

 

 

 

 

 

 

 

 

 

 

 

 

중앙에는 차도 먹고 이야기도하고

 

쇼핑하다가 이렇게 앉아서 쉬시라고 벤치도 마련되어 있어요

 

이 날은 추운날이라서 그런지 앉아 계신분들은 많이 없었어요ㅎㅎㅎ

 

 

 

 

 

 

 

 

주말이라 신나게 돌아가는 놀이기구들

 

기차도 칙칙폭폭 운행하고 있었어요ㅎㅎㅎ

 

 

 

 

 

 

 

남녀노소 가지리 않고 좋아라하는 아이언맨이 저도 탐스러워 사진으로 담았어요

 

포토존도 다양하게 형성되어 있어요ㅎㅎㅎㅎ

 

 

 

 

 

 

 

 

<층별 매장안내>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어떤 매장이 있는지 확인이 가능하답니다~

 

참조하시라고 대략적인 화면을 공식홈페이지에서 살짝 캡처해왔어요

 

 

 

 

1층은 여성패션/SPA/해외패션/잡화가 있고요

 

 

 

 

 

2층은 남성패션/스포츠/아웃도어/아동복이 자리잡고 있어요~

 

 

 

 

 

 

 

3층은 영화관과 식당들이 있어요

 

식당은 내부도 이용하지만 외부에서 많이 이용하게 되더라고요ㅎㅎㅎ

 

이시아폴리스 롯데아울렛 주변에 이용할 만한 식당 종류가 많기 때문이죵

 

 

 

 


 

<주요 편의시설>

 

 

 

 

<홈페이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