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수성구 초밥맛집 내안에 회전초밥

안녕하세요

 

대구 수성구 두산동 초밥맛집 내안에 방문기 포스팅해요

 

20시가 넘은 조용한 저녁시간에 초밥이 땡겨 방문했어요~

 

 

 

 

 

내안에 회전초밥 전문점은 두분이서 칸막이가 되어있는 룸에 앉아

 

조용히 식사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조용히 두분이 식사하고 싶을 때 딱 좋은 것 같아요

 

 

 

 

 

 

 

 

수성구 회전초밥 전문점 내안에 메뉴판이예요

 

다른 사진들은 너무 어둡게 나와 찍었지만 업로드를 못했어요ㅜ.ㅜ

 

회전초밥 전문점 답게 초밥 종류가 꾀 다양하게 있어요~

 

 

<회전초밥 접시별 가격>

 

빨강접시 1,000원

 

노랑접시 2,000원

 

녹색접시 3,000원

 

보라접시 4,000원

 

검정접시 5,000원

 

분홍접시 6,000원

 

회색접시 7,000원

 

나무접시 10,000원

 

 

 

 

 

 

 

 

회전초밥이 회전할 때 살짝 담은 사진이예요

 

먹고 싶은 것 살포시 찝어서 먹으면 되고~

 

먹고 싶은게 없으면 주문해서 먹으면 된답니다

 

 

 

 

 

 

 

기본으로 셋팅되는 친구들이예요

 

사진에 보니 일식된장국인 미소시루와 생강과 마늘, 와사비 등이 보이네요

 

 

 

 

 

 

 

 

<광어초밥>

 

광어초밥은 다른 초밥집에서 먹은 맛과 비슷한 익숙한 맛이었어용

 

제일 기본 초밥이죠

 

 

 

 

 

<키조개관자>

 

약간의 버터맛이 곁들여진 느낌의 키조개관자 초밥은 제 입에 잘 맞아서

 

2접시나 먹었답니다

 

아주 쫄깃한 식감과 더불어 향이 제 입맛을 사로잡았습니다

 

 

 

 

 

 

 

<북방대합조개>

 

제일 쫄깃했던 초밥이예요

 

맛보다는 식감이 아주 좋은 초밥이었어요

 

비쥬얼이 꼭 하나의 꽃잎같이 생겼어요ㅎㅎㅎ

 

 

 

 

 

 

<날치알데마끼>

 

날치알이 먹고 싶어 주문한 날치알데마끼

 

날치알의 양이 밥의 양보다 많아 아주 식감이 좋았어요

 

날치알데마끼는 나오면 바로 먹어야 하는 초밥이예요

 

시간이 조금 지나면 식감이 확 떨어진다고 해요ㅎㅎㅎ

 

 

 

 

 

 

 

<장어데마끼>

 

윗부분에 장식되어 있는 채썰어 튀겨진 저녀석은 무슨 튀김인지 모르겠어요

 

추천하고 싶지 않은 장어데마끼예요ㅎㅎㅎ

 

 

 

 

 

 

 

초밥으로 양이 부족할때 먹어줄만한 대하치즈구이(?)

 

한 번 먹고나면 손이 다시 가지 않았던 것 같아요

 

 

 

 

 

 

<통후추삼겹살 초밥>

 

삼겹살이 알맞게 잘 익혀져 좋았어요

 

사진에서 처럼 한가득 데코레이션된 양파들과 양념이 버무려져

 

느끼함 없었고 씹히는 양파의 식감이 강했던 느낌의 초밥이었어요

 

 

 

 

 

 

 

 

<한우타다끼>

 

육포를 먹는 느낌이었어요

 

생전 처음 먹어본 초밥이었어요

 

식감이 색달라서 좋았어요

 

 

 

 

 

 

 

 <연어초밥>

 

늦은시간 방문해서 비교적 싱싱하지 않았던 연어초밥

 

그렇지만 연어를 좋아해 맛있게 먹었어요

 

냠냠

 

 

 

 

 

 <소고기아부리>

 

인기있는 초밥중에 하나죠

 

이녀석도 통후추삼겹살 초밥과 꾀 비슷한 느낌을 주었답니다

 

양념과 파가 적절히 잘 조화되어 맛있었어요ㅎㅎㅎ

 

 

 

 

 

 

조용하고 오붓하게 식사를 원하신다면

 

대구 수성구 초밥전문점 내안에 방문해보세요^0^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