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대구남구 빵집 브레드맘 크림치즈빵 소보로빵 좋아


안녕하세유 까보자예용


대구남구 빵집 브레드맘 포스팅해요!


아나고집 옆에 위치한 빵집 브레드맘이예요


저녁으로 아나고를 먹고 맛있게 보이는 빵집이 있길래


들어갔었죵~ 사진 몇장찍어둿기에 포스팅으로 남겨둡니다 헤헤







대구남구 빵집 브레드맘 입구입니다


커피도 판매하는 빵집이네요


왼편에 천연발효빵, 소화가 잘되는 빵, 건강에 도움되는 빵 등


호기심을 자극하는 빵들의 문구가 보이네용


그래서 한번 들어가봤습니다








매장에 들어와서 보니 저는 처음보는 빵들도 있었고


먹음직 스러운 빵들이 많았어요


다만 배가부른상태라 먹음직스럽게 보이지만 조금 참고


몇개만 사야지 하면서 골랐던 기억이 나네요








달콤함이 가득할 것 같이 보이는 소보로빵







녹차치즈빵 및 부드러운 연유가 들어간 빵들도 있었어요





녹차케이크 인줄 알았는데 쑥카스테라 였던 빵도 보이구요


슈가파우더가 듬뿍 뿌려진 빵도 있었어요







빵집이라면 빠질 수 없는 크림치즈를 재료로 한 빵들도 있었어요


정말 군침을 돌게 하는 빵들이 여럿있었어요ㅋㅋㅋ






조금 늦은시간이라 아주 맛있는 빵들은


이미 매진되었겠구나 혼자 생각도 했었어요







브레드맘 카운터


커피류를 판매하니 카운터에 드링크류 간판도 붙여져 있어요


빵집에 드링크도 함께하니 고객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








나오면서 본 인테리어된 키보드와 테이블들도 있어서


안에서 바로 빵맛을 볼 수도 있게끔 되어 있었어요


배가 불렀지만 큼지막한빵 두개와 작은 빵 하나를 사서


소화가 살짝 된 뒤에 집에서 빵들을 조금씩 잘라서


다 먹어봤는데 저는 빵을 좋아하는 빵돌이라 그런지 


빵이 하나같이 맛있었어요 제입맛에 잘 맞더군용ㅎㅎ








처음 가봤지만 마음에 들었던 브레드맘(Bread Mam) 빵집


간단하게 포스팅 남겨둡니다 ^^*


아래에 하트버튼 콕 눌러주시는 매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