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풀하우스 구미금오산 맛집 해물파전 굿!


안.녕하세요~ 까보.자입니다.


구미금오산 카페 풀하우스 소개해요~


해물파전이 맛있었던 곳이지용







풀하우스의 간판


개인적으로 귀여운 글씨체 좋아요~


건물 천장이 살짝살짝 보이네요~












멀리서 카메라로 찍었더니 조명과 어우러진 카.페건물이


아주 예뻐보여요~ㅎㅎㅎ


앞과 옆에 주차된 차들도 많네요








금오산풀하우스 메.뉴판 가.격표예요


해물파전은 15000원


수제비는 6000원


닭도리탕은 33000원이네용!ㅎㅎ


소주는 사천원~









풀하우스 옆으로 줄지어진 상가들


늦은 시간인데도 북적북.적 손님들이 많았었죵








목재들로 디자인된 풀하우스의 실내모.습


아담한 느낌을 주죵~?






저희는 풀하우스에서 맛이 좋다던 수제비와 해물파전을 주문했어용


수제비를 주문하니 수제.비와 함께 그릇, 국자, 수저들을 넣어서 주시더라구용






조금 더 가까이서 찍어봤어요 먹음직스럽.게 보이죠? 흐흐







오징오징 오징어가 들어간 해물파전


바삭한걸 좋아하는걸 어찌 아시고 바삭하게 구워주셨어요ㅎ.ㅎ


가위로 알맞은 크기로 싹둑싹둑 잘라먹으니 저.녁한끼 뚝딱이었죵










풀하우스에서 밥을 다 먹고 나오면서 구미.에서 떠나야하는 아쉬움에 한번 더 찍었던 사진ㅎㅎㅎ


금오산 방문객들이 많아 어릴적 방문했을. 때와는 많이 바뀌었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고럼 맛있었던 해물파전을 마지막. 사진으로 이만 포스팅을 마칠게용


구미금오산 카페, 식사메뉴를 찾으실때. 참조하기


대구까보자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