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카카오미니 사용후기~ 명령어, 연결방법, 라이언


선물받은 카카오미니 리뷰를 작성해요


저희 집엔 사실 지니가 있는데 요녀석을 선물받았어요


카카오미니가 얼마나 똑똑한지 한번 알아볼까용







귀여운 라이언이 없으면 심심한 카카오미니!







이렇게 생긴 박스에 카카오미니가 도착했어요~






박스상자를 개봉해보니


카카오미니x멜론 박스와 라이언이 든 박스가 들어있었어요


제품 손상방지를 위해 질소가 충전된 포장제도 들어있었죵







라이언 피규어 상자를 근접 촬영했어요


라이언 귀엽죠?ㅎㅎ


한번 뜯어볼게요




하늘색 이불을 홀라당 벗기면


라이언이 나와용





라이언을 피규어 상자를 개봉해보면 주의사항과 피규어가 들어있어요


라이언은 카카오미니에 잘 붙어 있을 수 있게 자석이 안에 들어가 있었어요







귀염둥이 라이언 근접촬영





자 이제 카카오미니의 박스를 개봉해볼게요





박스를 열어보면 카카오미니 본체가 들어있어요


Hey 헤이라고 적힌 박스를 열어보면





카카오미니 설명서가 들어있답니다 


그 아래에는 전원 케이블이 들어있어요






꾀 튼튼해보이는 전원케이블


설명서를 보니 시작과 설치는 아주 간단했어요






카카오미니 연결하기


카카오미니 전원 연결선 연결하기


핸드폰에 헤이카카오앱 다운로드


블루투스를 켜기


앱에서 카카오미니 연결


카카오미니도 와이파이를 잡아주기



또 다른 스피커를 사용하고 있다면 그 스피커 연결도 가능하답니다






기기명칭은 소출력 무선기기, 모델명은 KM-1000


전원은 12V로 되어있고 탱그램디자인연구소에서 만들고 카카오에서 공급을 하네요


AUX, 전원, USB 간단하게 3가지의 입출력선을 가지고 있었어요











카카오헤이앱에서 네트워크 연결중인 화면


카카오미니에 노란색 링이 생기고 연결되면 연두색 링이 생기더라구용






잘 연결된 카카오미니의 모습ㅎㅎ


카카오미니 명령어


저는 알람기능을 자주 사용하고


(카카오 내일 아침 일곱시 알람맞춰줘)


아침에는 카카오 오늘 날씨카카오 오늘 뉴스


집에서 심심할 땐 카카오 신나는 노래~


눈뜨지 않고 시간을 알고 싶을때 카카오 지금 몇시야?


명령어를 모를땐 명령어 들려줘라고 하면 샘플로 두개정도를 알려줘요ㅎㅎ


모르는 게 있으면 간단하게 카카오에게 물어보기도하고 재밌어요 ㅎ.ㅎ



생각보다 음성을 잘인식하고 반응해서 저는 처음에 많이 놀랐었던 기억이 있어요


귀여운녀석 카카오미니 개봉기였습니다 ^^*


까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