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대구 앞산 런던플랏 오므라이스가 맛있는집

안녕하세요 꼬로미입니다

 

앞산 밥집 런던플랏 다녀왔어요!

 

저녁에 동생과 함께 냠냠 식사하러 갔었지용~

 

 

 

 

대구 앞산맛집 런던플랏 밖에서본 모습이예요

 

심플하게 있고 주변에 특별히 밝은 건물이 없이 골목 사이에 위치하고 있어용

 

 

 

 

 

입구입니다

 

오픈은 12시이며 마감은 21시네요

 

3시부터 5시까지는 브레이크타임이니 참조하세용~

 

 

 

 

 

'

 

런던플랏 메뉴판입니다

 

저희가 주문한 것은 아빠표 오므라이스에 치즈토핑 추가와

 

버섯 크림 파스타를 주문 했어요

 

이렇게 주문하니 음료를 하나 준다고 하셔서 사이다를 달라고 말씀드렸어용~

 

계산은 후불이라고 잘 나와있네요!ㅋㅋ

 

 

 

 

주말이라 손님이 자꾸 오셔서

 

여자 두분이서 바쁘게 준비하고 계셨어용ㅎㅎ

 

 

 

 

 

 

저는 밥보다 면을 먹고 싶어 버섯 크림 파스타를 주문했어요~

 

비쥬얼은 이렇답니다

 

 

 

 

 

 

맛은 보통 버섯 크림 파스타 였어요~ㅎ.ㅎ

 

우유가 조금 많이 들어간 느낌의 파스타랄까?

 

 

 

 

 

그리고 동생이 주문한 치즈토핑을 추가한 오므라이스

 

오므라이스가 맛이 괜찮았어용~

 

 

 

 

 

다른 곳에서 못 먹어본 맛이 있는 것 같았어용ㅎㅎㅎ

 

오므라이스 안의 밥만 먹어도 꾀 맛있었고

 

계란도 잘 어울렸어요~

 

 

 

 

 

아래쪽에 밥과 치즈토핑이 살짝 보이네요~

 

치즈토핑은 안에 숨겨져 있었어요ㅎㅎㅎ

 

 

 

 

 


식사가 끝난 후 먹으라고 같이 나오는

 

불량사탕ㅎㅎㅎㅎㅎ맛있었어용

 

대구 앞산 맛집 런던플랏 포스팅이었습니다

 

꼬로미는 이만 물러갑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