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대구 미용실 상인동 찰스리

하이2안뇽하세요~ 꼬로미입니다!


머리가 더부룩 해져 정리를 하고 싶어


대구 미용실 상인동 찰스리 헤어테크에 다녀왔어요 >_<




사실 제가 사는 곳은 상인동과 조금 거리가 있는데


제 머리를 담당해주시던 디자이너분이 상인동 찰스리로 오셔서


저도 머리를 정리하러 상인동 찰스리로 향하게 되었답니다ㅎ.ㅎ








이 간판은 상인동 찰스리 입구예요~


들어가면 바로 계단이 있고~






계단을 따라서 슬금슬금 올라가면 나오는 2층의 문이


바로 상인동 찰스리 헤어테크 19호점이랍니다.


요염





수를 기다리는 동안 깔끔한 인테리어들을 구경하고 있는데


지루해 할까봐 따뜻한 차도 서비스 해주시고


많은 손님과 고객들께 최대한 편의를 제공해주려고 하시는 모습이 눈에 보여 너무 좋았답니다ㅎㅎ


흡연자를 위한 흡연실 등 여러공간 내부사진을 찍고 싶었는데


 많은 손님들로 붐벼서 감히 촬영을 못하겠더라고요ㅎㅎㅎ


다음엔 꼭 찍어야지 했답니다ㅎㅎㅎ


슬퍼2




제가 알던 디자이너님께 접수를 하고~


제 차례가 되어 머리손질을 의논하고 시술을 시작했답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이것저것 기획하시고 신경쓰시느라 바쁜 와중에서도


이것 저것 저의 주문에도 친절하고 여유있게 이해하시고


제가 원하는 스타일로 손봐주시더라고요ㅎㅎㅎ


역시 이 맛에 이 디자이너님을 평생 찾아갈 것 같아요






그리고 지금은 12월 31일 까지 오픈 이벤트로 할인행사를 하고 있어서


더더욱 좋은 혜택으로 만족스런 헤어를 마무리하고 나왔답니다 >_<


이 주변에 계신분들은 한번 방문해 보세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