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스키고글 구매했어요!


안녕하세요~ 간만에 포스트를 작성하네요


이번에 보딩할때 쓸려고 기존에 있던 고글이 질려서 살로몬 보드고글을 구매했답니다~



얼음2 얼음2 얼음2 


저는 겨울은 춥찌만 보드를 탈 수 있기에 겨울을 기다리곤해요~






도착하자마자 잘 도착한 택배박스를 개봉해 보았답니다







개봉한 택배박스안에 잘 숨겨져 있던 고글!





밖에서 비침도 없고 제품이 괜찮은지 


한번 잘 살펴보고는~







케이스를 열고서






고글을 잘 감싸서 넣고






보관해두기 위해 케이스를 닫았답니다






여기저기 보이는 살로몬마크가 기여움과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해주네요






휴대하기 쉽게 손잡이도 따로 있고요~







요곤 잠깐 착용해본 착용샷ㅎㅎㅎㅎㅎ


다다음주에 보딩을 할 계획인데 벌써 타고싶네요~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