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대구/동성로/반월당역] "포토펀" 증명사진 잘 찍는 곳

 

안녕하세요!! 위리스~! 입니다!!

 

주변에 증명사진 가격대가 너무 천차만별 차이가 나서

 

반월당 지하상가에 "포토펀"가서 찍었어요!!

 

여기는 가격은 8,000원!!!

 

위치는 아래 사진 올리겠습니다!!

 

 

 

다른 사진들도 많은 사람들이 와서 찍는데 그 가격은 알아보지 못했네요!!

 

여기 포토펀에서는 사진을 보내달라해서 보내주는게 아니라

 

자체적으로 카페운영을 하면서 게시판에 업로드 해주시네요!!^^

 

손님들에게 편의를 제공하여 주어서 더욱 편하네요!!

 

아래 사진은 열심히 사진을 수정하여 주시는데

 

수정하는 것도 본인이 직접보면서 어디어디 고쳐달라 말씀하여 주시면

 

수정도 잘 해주십니다!!!ㅎㅎ

 

엄청난 손놀림에 놀랐습니다!!(당황)메롱

 

 

 

 

 

사진수정이 완료되면~

 

그 자리에서 인화지 넣고 인화를 합니다!!!

 

완전 사진찍는 것도 LTE, 수정하는 것도 LTE!!!!!

 

여기 "포토펀"에 대해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번호로 문의 주시면 됩니다!!

 

포토펀 010-8588-9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