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대구/동성로/중앙로] 영플라자 "크리스피크림" 잊을 수 없는 그 맛!! 찾아가볼까요?

 

안녕하세요~~ 위리스 입니다!!

 

이번엔 대구 시내 동성로(중앙로역)에 위치한 "크리스피 크림" 영업지점을 찾았어요!

 

중앙로역 근처에 정확한 위치를 알려드릴께요!!

 

아래 보시면 파란색으로 동그라미 해뒀는데 저기가 "영플라자"입니다

 

크리스피 크림 중앙로역 지점을 찾으시는 것이면 영플라자 안으로 들어가야 됩니다!!

 

 

 

 

 

 

 

처음 가보시는분 이시면 이해가 빠르게 건물사진을 넣어드리겠습니다!!

 

저기 입구로 들어가시면 에스컬레이터 타고 B1(지하1층)으로 내려갑니다!!

 

 

 

 

 

 

 

이렇게 내려가시면 매장이 바로 앞에 바로 보입니다!!

 

제가 구매한 것은 아래에서 알려드릴께요ㅎ

 

 

 

 

 

 

여기 보시면 제가 저녁쯤에 가서 다른 도넛은 많이 없었어요!!ㅎ

 

그래도 사진찍었으니 올리겠습니다!

 

 

 

 

 

영차~영차~ 집도착!! 집도착하면 인증샷이 대세라죠?!ㅎ

 

인증샷 바로 업로드!!ㅎ

 

 

 

 

 

 

 

전 뭐니뭐니 해도 "오리지널 더즌"이 제일 맛있더라구요!

 

"오리지널 더즌" 제가 샀을 땐 8,000원에 구매완료!

 

다른분들의 입맛은 가지각색이니 상상이 맡기겠습니다ㅎㅎ

 

 

 

 

 

 

 

 

차례대로 ~!!

 

리얼스트로베리 샌드링, 리얼스트로베리 초코케익

 

리얼스트로베리 크림케익, 얼스트로베리 쿠키케익

 

입니다!!

 

가격은 크림, 쿠키 1,800원, 샌드링이랑 초코케익은 2000원 입니다!!

 

아마 초코릿 때문에 가격이 조금 더 나가지 않을까 생각되요~

 

아래부터 맛깔나는 사진이 쭈욱~! 쭉! 나갑니다!!ㅎ하트3

 

 

 

 

 

 

 

 

 

 

 

이 문구는 크리스피크림 박스에

 

나와 있어서 하나 찍어 보았습니다^^!!

 

 

혹시나, 의견을 주시는 분들이 있을거라 믿어 링크걸어두겠습니다!!

 

▶▶크리스피 크림◀◀

 

 

크리스피 크림 고객센터 문의전화

080-010-4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