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미스릴 가상화폐 어떤 화폐인가? 까보자


안녕하세요 까보자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가상화폐 미스릴(Mithril, MITH)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비트코인(bitcoin)에 관심이 두둑한 까보자는 가상화폐 종류에 대해서 차근차근 알아보며 포스팅을 진행중에 있습니다. 미스릴이 어떤화폐인지 한 번 알아봅시다. 


가상화폐 미스릴의 정의, 전망, 구성원, 시세, 거래소 등의 주제로 정리했습니다.







미스릴(MITH) 코인이란?


먼저 미스릴은 이더리움의 ERC-20 토큰 표준을 따르는 코인입니다. 이더리움 기반의 코인이죠.

미스릴은Lit라는 소셜 미디어에서 활용되는 자원이며 유틸토큰으로 출시된바 있습니다. 분산 소셜미디어&네트워크 플랫폼으로 소셜을 통해 마이닝(채굴)작업을 할 수 있고 컨텐츠 작성에 따라 네트워크 기여도를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토큰을 사용하면 서비스와 프리미엄 채널과 라이브 스트림 앱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미스릴 네트워크를 이용하면서 코인을 채굴할 수 있는 가상화폐 알트코인 입니다. 좋아하는 SNS를 즐기며 돈도 벌 수 있는 코인이지용






미스릴 발행수량?



가상화폐 미스릴의 코인 총 발행수량은 10억개이며 1MITH 단위로 거래를 체결하고 있습니다. 









미스릴 구성원, 팀


제프리 후앙이 미스릴을 창시했으며 이는 대만 타이페이 출신 미국계입니다. 

미스릴의 직원들을 살펴보면 인지도 있는 능력있는 구성원들로 이뤄져 있으며 퀀텀의 고문도 함께 미스릴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가상화폐 미스릴 전망


제프리 후앙이 미스릴을 창시했으며 이는 대만 타이페이 출신 미국계입니다. 

미스릴 토큰은 이더리움의 ERC-20 표준을 따른 다는 설명과 미스릴 토큰으로 데이트 서비스, 프리미엄 컨텐츠 채널과 실시간 응용프로그램, 소매업자들 등으로 쓰인다고 합니다.


제일 마지막에는 Lit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가 소개되고 있습니다. 이 네트워크에서 사용가능한 코인입니다.


Lit 서비스에 Lit 스토리를 활용해 친구들, 가족들 등 다른 가입자들과 일상과 생활을 공유할 수 있으며 이 공유된 게시물의 인지도에 따라 미스릴 토큰을 보상받습니다. 쉽게 말하자면 스팀과 같이 콘텐츠 제작으로 코인을 획득(소셜 마이닝)하며 콘텐츠 가치가 귀하면 더 높은 보상을 받는 시스템입니다. 


미스릴은 현재 활용이 가능한 분산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기반으로 진행되는 프로젝트여서 비교적 안정적이라고 보여지고 있습니다.








미스릴(MITH) 차트


미스릴 코인의 시세표입니다. 3월부터 4월 현재까지 보이는 차트이며 4월13일 급등한 구간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최근 상향하다 조정의 모습을 보이는 차트이며 대내외이슈들에 영향을 받고 움직일 것 같습니다. 미스릴이 활용되는 Lit이라는 분산형 소셜네트워크의 이슈에 따라 변동이 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스릴(MITH) 시장, 거래소


미스릴은 OKEx 거래소에서 가장 많은 거래량을 가지고 있으며 위의 이미지의 비중을 살펴보니 OKEx 거래소가 거래전체의 70% 이상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나라 거래소 빗썸이 21%를 차지하며 3위권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인기가 높은 코인입니다.










미스릴(MITH) 가격, 가격흐름


불과 미스릴이 급등전에만 해도 시가총액이 5천만불 가량이었는데 상승장을 타고 이슈까지 더해지며 불과 10일 사이에 시가총액이 6~7배 가량 증대되었다가 최근 소폭 하락한 차트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미스릴 가상화폐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빠른 정보를 얻고 싶다면 텔레그램이 아주  유용한데 미스릴 공식 커뮤니티가 존재하니 더 많은 정보를 필요로 하시는 분은 미스릴 텔레그램방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가상화폐 투자에 대한 손실은 개인에게 있으며 손해에 대한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가상화폐 까보자! 

도움이 조금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누를 수 있는 공감버튼 콕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