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대구/남구/앞산/카페] 빈스빈스

대구앞산 빈스빈스대구앞산 빈스빈스


안녕하세요 까보자입니다~


대구 앞산 카페 빈스빈스 또 놀러갔어요~


주차장이 넓어서 편하게 이용하게되는 빈스빈스


아는 형과 누나, 동생과 함께 얘기 할 곳을 찾아 방문했었어요~








빈스빈스 망고와플 15,000원


망고와 망고아이스크림, 생크림들이 잘 어우러져 맛있는 와플


네명이서 한 조각씩 먹으니 디저트로 딱 적당했어요ㅋㅋㅋ







저희가 주문했던 드링크류는


바나나쉐이크 1


생크림딸기쉐이크 2


아이스아메리카노 1


였어용 


합산 가격은 35,500원 이었어요ㅎㅎㅎ


1층에서 주문하고 2층에 올라가서 얘기하고 놀았어용


요즘 날씨도 너무 좋아져서 기분도 좋은 것 같아요


그치만 일 할때면 파악할게 많아서 그런지 정신이 없어


따뜻한 날씨에 따뜻한 감정을 잊고 지내는 것 같아요 힝


이제 벚꽃도 만개하는데 벚꽃구경은 한번 가야할 것 같아요 헤헿








아주 달콤하게 맛있던 빈스빈스 망고와플


입안에 넣으면 사르르 녹아 당을 채워준 요녀석


와플이 땡기신다면 한번 방문해봐요


대구 앞산카페 빈스빈스 - 까보자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