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안동/벚꽃축제/봄꽃축제] 안동봄꽃축제 벚꽃 예뻐요~

안동벚꽃축제안동벚꽃


안녕하세요 까보자입니다


어제 2018년 4월 8일 일요일 안동에서 열린 봄꽃축제에 다녀왔어요~


안동벚꽃을 보려고 많은 사람들이 방문해주셨어요ㅎ.ㅎ


안동가볼만한곳 중에 하나지용


저도 그 사람들 중 한명이었죠잉


예쁜 벚꽃이 지기전에 보려고 많은 분들이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구경왔어요









평일에 교육을 받으며 한번 지나갈일이 있었는데


가로수에 벚꽃들이 아주 예쁘게 보였기에 안동벚꽃을 다시금 제대로 보러 방문하게 되었어요~


여유있게 사진도 남겨두면서용~







안동벚꽃을 보려고 빽빽하게 주차된 차량들






안동봄꽃축제


날씨는 완전 화창한 날씨는 아니었지만 그래도 사진찍기는 괜찮은 듯한 날이었어요


벛꽃들이 바람에 많이 떨어진 것들이 보여요







꾀 큼직한 벛꽃나무들 안동벚꽃





이번 2018안동봄꽃축제는 장소를 이동해 새롭게 선보인다고해요


벚꽃 조망권 확보, 안전을 위함이라고 되어 있네요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앞에서 탈춤공원 일대로 라는 안내가 되어 있어요


참고하세요이~







예쁜 벚꽃과 알록달록 잘어울리는 건물


사진을 찍으러 오신분들이 아주 많죠?















해가 반짝 떳다면 좋았을텐데 그 점이 조금 아쉬워요





벚꽃을 흐리게해서 배경을 한번 담아봤는데


안예뻐요! 힝ㅋㅋㅋ





예쁜 안동벚꽃-


이렇게 축제에 참여하면서 어떤 행사를 진행하고 있구나 


여러가지 많이 체험해보며 배울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안동봄꽃축제 늠름한 분홍 토끼






안동봄꽃축제 / 안동벚꽃


근육이 빵빵해보이는 토끼 두마리ㅎ.ㅎ






안동 봄꽃축제거리


많은 사람들로 메워진 거리예요


아이들도 많고 연인들과 가족들 아주 많은 분들이 벚꽃을 구경하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었어요










연분홍색의 벛꽃


작년에 벚꽃을 본지 얼마되지 않은 것 같은데 어느덧 벚꽃이 활짝핀 계절이 되었다고 생각이 들어요


요즘 시간이 아주 빠르게 지나가는 것 같아요











2018 안동봄꽃축제 구경다녀온 까보자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기억해두고 싶은 벚꽃사진들을 포스팅해둡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안동/맛집/가볼만한곳] 월영교 달그림자 빵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