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대구 본리동 맛집 녹향구이 생고기전문~


안녕하세용 대구 달서구 본리동 맛집 녹향구이 포스팅해요~


고기 먹고싶다는 생각에 녹향구이로 달려갔어욘


생고기와 육류를 전문적으로 하는 집이지용







녹향구이 메뉴를 한번 살펴볼게용


특생고기육회구이 스폐셜, 생고기 떡갈비 콤보,


육회탕탕이, 연포탕, 육회덮밥이 보이네요


저희는 생고기 떡갈비 콤보로 주문했어요








녹향구이에서 맛본 음식 기본반찬이예요


고기값이 있어서 그런지 주메뉴 외에도 이렇게 다양한 음식들이 나와요


저는 허기진 배를 달래주는 충무김밥, 씹는맛이 좋은 천엽이 좋았어요





시원하고 씹는 맛이 좋은 천엽






양념 닭똥집 그냥 일반적인맛!





시원한 무국






빠지면 섭섭한 해산물도 레몬과 함께




녹향구이표 충무김밥 밥대신 이녀석으로~









비쥬얼이 예쁜 연어, 오이와 샐러드가 함께 있어요


마요네즈맛이 많이나는 샐러드라서 저는 별로였어용 ㅎ.ㅎ







녹향구이 실내모습


사진이 너무 어둡게 나왔어요








안쪽 테이블에는 회식하는 분들이 자리를 잡고 계셨어요








주방위에 보이는 녹향구이 메뉴들


저녁시간에 방문하면 사람이 많이 붐비는 곳이예요


소를 잡는날이면 더 싱싱한 생고기를 먹을 수 있지만 그렇지 않은 날도 싱싱한 고기를 먹을 수 있는집이라


대구에서 많은 분들이 찾는 것 같아요






녹향구이 육회


사진은 푸짐해보이지만 양이 많지는 않았어요


하지만 맛은 괜찮았어요 술안주로 좋은 녀석이예요 크크









고기가 잘 뭉쳐진 떡갈비 간이 잘 되어 있어서 술술 넘어 갔던 음식


야채와 잘뿌려진 깨들이 음식을 더욱 먹음직스럽게 보이게 만들어줘요





이 날은 저녁 육회와 떡갈비로 저녁을 든든하게 먹고


소화 시킬겸 산책도 조금 했었던 기분이 좋았던 날이예요ㅎ.ㅎ


까보자가 작성했어요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하트버튼 콕! 눌러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