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경산/진량맛집 초원애 한식뷔페~


안녕하세요 저렴하게 다양한 음식을 먹을 수 있는 초원애 한식뷔페 소개해용

초원애는 지난번에도 한번 포스팅 했었죠

그만큼 부담없게끔 자주 방문하게 되는 것 같아요





경산에 위치한 넓은 초원애 주차장

초원애는 큰도로변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도 쉽답니다~

이날은 하늘이 맑은게 날씨가 아주 좋았어용

더운날이었죠~ 요즘 부쩍 더워지고 있어요

적어도 선풍기를 틀어야 편안히 잠들 수 있는 것 같아요





초원애 건물 모습

주메뉴인 한식느낌이 없지는 않은 것 같아요~





건강밥상 6000원 현수막


눈에 잘 띄게 흰배경에 검정색 글자로 되어있네요






고객이 별로 없을 때 촬영한 초원애 한식뷔페


테이블이 아주 많지요~?


반대편에서 촬영해서 초점을 다른곳에 잡으니


조명이 조금 다르게 보이네용










맛있는 음식을 담아가는 곳이예요


디자인도 아주 깔끔하죵 한식느낌도 물씬나고 고급스러워요







살짝 칸막이가 있는 테이블도 있어요


위에 조명들도 저렴한 가격과 동시에 편안함을 주는 인테리어들로 구성된 것 같아요


초원애 한식뷔페 음식들을 좀 둘러볼까용







잘 익은 고구마와 샐러드


저는 고구마를 자주 먹는데 


이제 고구마는 보관이 힘들어서 구매를 잘 해야하는 것 같아요!


잘 못 구매하면 거의 버려야 하거든용~







싱싱한 야채들이 있는 공간


상추, 깻잎, 쓴야채(?)들이 있네요


먹을만큼 가져가는 센스가 필요해용








삶은 계란부터 다양한 한식반찬들이 줄지어져 있어요


초원애 음식은 하나같이 맛있답니다. 조리에 많은 신경을 쓰는 것 같아요





쿵나물과 무침 등 산뜻한 비빔밥 재료들과 장도 있었고용


기호에 맞춰 간을 하면 되는데 저는 따로 간을 안해도 대부분 간이 적절하게 맞았어용






이 음식 맛있는데 이름이 갑자기 기억이 나질 않네요


기름기 쫙 뺀 살짝 매콤한 맛을 담은 젤리 같이 맛있는 이녀석!~


밥도둑이예요








육천원으로 이렇게 다양한 음식을 먹을 수 있으면 적자나겠어용


초원애 뷔페ㅎㅎㅎ 정말 가격대비 음식이 좋은 곳이예요


경산에 있는 분들은 벌써 많은 분들이 아실테구용


모르는 분들은 한번 놀러가보셔도 좋아요







초원애 디저트류 과일과 과자, 떡 등이 있네용


맛있는 떡과 사과가 예쁘게 잘려져 있어요~





저는 옥수수는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ㅋ.ㅋ


저희 어머니는 좋아하시는데 말예요


저는 오란다가 더 좋아요~! 많이 먹으면 입천장이 까지긴 하지만


달콤한게 맛있어요~










초원애 한식뷔페 리뷰를 마칠게용ㅎ.ㅎ


가성비가 아주 좋고 친절한 여사장님이 계시는 곳


초원애 포스팅을 마칩니다


- 까보자 작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