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타이맥스 위캔더 시계 구매했어요!

 

제가 이번에 타이맥스 시계를 검색해보다가

 

"위캔더"라는 스타일 괜찮은 시계가 있어 구매하였는데요~?!

 

시계에 있는 밴드들도 일명"나토밴드"라고 하여 교체식으로 나왔는데요!!

 

저도 이렇게 교체를 할 수 있는건 이번에 처음 알았네요..

 

아래 시계 나토밴드 색상을 잠깐 보여드릴께요ㅎ

 

 아래보시면 여러색상이 있어서

 

패션에 관심있는분이라면 벌써 알고 계실텐데요?!

 

저도 이번에 알아서 참 좋은 정보가 되었네요!!

 

아래 색상 외에도 여러색상이 있으니 참고만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이번에 중고로 구매한 타이맥스 위캔더

 

"T2N649" 기종의 시계

 

이것도 시계알 안의 색은 그레이이고 나토밴드 색상은 아래에 보시는 바와 같습니다!!

 

주황/그레이라서 나름 시계 스타일도 살고 하루정도는 자기만족도가 최고조였습니다!ㅎㅎ

 

 

 

 

 

아래 보시면 보증서와 박스랑 설명서가 전부 들어있었습니다!!

 

보통 급하게 파시는분들은 박스없이 싸게 팔더라구요!

 

그런데 저는 박스와 보증서와 같이 있는게 원칙으로 생각해서^^ 꼼꼼히 챙겼습니다!!ㅎ

 

 

 

 

시계알 뒤에 기종이 붙여져 있네요!!

 

약간의 기스도 있었지만 중고로 구입해서 나름 쓸만했어요~

 

중고는 역시 싼맛!! 빈티지해서 자주 이용합니다!!

 

 

 

 

이번에 착용샷인데요~

 

착용해보니 메탈과 고무와 별 차이... 없었습니다~^^

 

처음 나토밴드 이용하시면 불편하실수도 있겠지만, 처음에 약간 불편하다 싶었는데

 

계속 착용하니 불편함이 없어졌어요!!(계속 착용해서 그런지..ㅎ)

 

 

 

 

 

이번에 사진은 나토밴드 자체가 중고이다 보니 때가 있어서

 

울샴푸로 첨벙첨벙!!!

 

하여서 말렸더니 깨끗해져서 지금은 계속 착용하고 다니고 있어요~!!

 

정말 싼 맛도 있지만, 스타일이 살아서

 

나토밴드 구입을 안할수가 없네요!!

 

조만간 구매예정 입니다!!ㅎ

 

 

 

이번에 타이맥스 위캔더 시계를 구매했는데, 상태가 C급 아닌 이상은 괜찮은거 같구요^^

 

제꺼는 시계알에 약간 기스가 있지만 빈티지한 느낌으로 계속 착용해야겠습니다!!

 

혹시나 중고구매 하시는분 있으시면 꼼꼼히 살펴서 구매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