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대구/명덕카페] 잇브레드 아몬드아인슈페너 한잔


안녕하세요 까보자입니다


대구 중구 명덕카페 잇브레드 다녀왔어요~


책을 좀 봐둘까 싶어서 방문하게 된 곳이지용






퇴근 후 저녁에 방문했던 대구명덕카페 잇브레드(EAT BREAD)


명덕 거리는 다니는 분들이 많은 곳이지용


주변에 맥도날드도 있고 얼마전 오픈한 명덕미용실 헤어1번가(헤어일번가)도 있어요





명덕카페 잇브레드 메뉴/가격


아메리카노는 핫과 아이스 모두 3,500냥

아인슈페너는 아이스로 4,500냥

제가먹은 아몬드아인슈페너는 5,000냥 입니당


아이스아메리카노 위에 아몬드크림이 듬뿍 들어가있는 드링크예요




명덕카페 잇브레드 카운터


카페의 이름과 같이 카운터 앞에 잘 보이게


먹음직스러운 브레드들이 진열되어 있어요


저는 무엇을 먹어볼까~ 고민하다가


저녁이라서 그냥 편하게 드링크만 한 잔해야지 하곤 안먹었어용


다음엔 한 번 먹어봐야겠어요ㅎ.ㅎ







명덕카페 잇브레드 카운터2





명덕카페 잇브레드 내부 인테리어


귀여운 빵들로 장식되어 있어용





명덕카페 잇브레드 화장실 입구


분위기는 약간 고전적인 느낌을 풍기며


대화할 수 있게끔 최적화된 공간이 마련되어 있는 것 같아 좋았어요


공부하는 학생들도 있고 수다를 하는 그룹들도 있었어요





제가 주문한 아몬드 아인슈페너예요


먹음직스러운 크림이  듬뿍있지용?ㅎㅎ







대구명덕카페 잇브레드에 강아지예요ㅋㅋㅋ


까망까망 검정색의 귀여운 푸들이었어요


얼굴을 쳐다보니 꼬리를 살랑살랑 흔드는데


가까이 한번 왔다가 별볼일 없는 사람이라고 느껴졌는지


두리번 거리기만 하고 오지는 않더라구용ㅋㅋㅋ







그래서 사진을 이쁘게 찍어주고 싶었지만


엉덩이 밖에 못찍었네요ㅎㅎㅎ


대구명덕카페 잇브레드(EAT BREAD) 포스팅을 이만 간단하게 마칩니당


다음에는 옆에 동성로미용실, 대구중구미용실 헤어1번가(헤어일번가)를 포스팅으로 소개해볼게용


까보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