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부산/기장/뷰좋은카페] 웨이브온커피(waveon coffee)


안녕하세욘 까보자입니다


부산 뷰좋은카페 웨이브온커피 포스팅해요~





부산 웨이브온커피 메뉴판


웨이브온커피 메뉴판


1인1메뉴 주문부탁이네요잉~








웨이브온커피에서 내려다본 뷰예요


아주 아름다워요


바다색상도 아주 예술이예용~







바다를 바로앞에서 바라보며 차를 마시며 얘기를 나누는 사람들도 있었어요


아주 분위기 좋아요~












이날은 날씨도 아주 좋아서


겉옷은 벗고 바다를 구경하고 있었어요~






웨이브온커피 디저트 메뉴


웨이브온커피 디저트 메뉴


폭풍의밤맛 몽블랑



웨이브온커피 디저트 메뉴


직접착즙한레몬즙 상콤한 레몬 타르트 6500냥





웨이브온커피 디저트 메뉴


쿠키와 치즈의 만남 프로마쥬 블랑이 7500원






웨이브온커피 3층에서 내려다본 뷰입니다


날씨가 일단 아주 맑아서 선명하게 예쁜 모습들이 사진에 잘 담겼어요


경치가 너무 아름답지 않나요?ㅎㅎ 










부산 웨이브온커피는 바다 바로 옆에 있어 색상이 정말 너무 예쁜 곳이예요


단점은 예쁜만큼 사람이 많다는점! 줄서서 기다리면서 들어갔어요ㅎㅎㅎㅎ






부산 기장 뷰좋은카페 Waveon Coffee


방문에 참고하세요잇


까보자가 작성했어요~


감사합니당








2018/03/19 - [Review] - [대구/가볼만한곳/야간] 송해공원 야경


2018/03/20 - [Review] - [대구/수성구/카페] 인피니토 좋아요>.<


2018/03/21 - [Review] - [대구/현풍/카페] 학교프로젝트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