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군위/가볼만한곳] 화본역 정겨운 그곳

안녕하세요 까보자입니다


데이트코스로 많이 방문하는 군위 가볼만한곳 화본역입니다.


아주 외진동네이지요~ 사진찍으러 다녀왔어용








햇살이 비치는 화본역 풍경


옛모습을 일부 간직하고 있어 아주 정겹게 보여요


옛추억을 떠올리시려고 방문하시는 분들도 꾀 많다고 들었어요~







눈이 아직 다 녹지않아 곳곳에 눈이 쌓여있어요


화장실 건물 지붕위에도 눈이 쌓여 있네용








군위 데이트코스 화본역


화본역은 군위군 산성면 화본리에 위치한 중앙선에 아담한 간이역이래요~ 정겨운 간이역


2011년 화본역 그린스테이션 사업으로 1930년대 화본역 옛모습을 그대로 간직해


여행객들에게 편리성을 제공하며 새롭게 복원했다고 해용


네티즌들이 뽑은 가장 아름다운 간이역으로 뽑힌 이곳


상행선이 3번, 하행선이 3번 총 6번 열차가 정차한다고 해용


통과하는 열차는 40여회로 운행된다고 합니다.


오랫동안 생활의 터전 노릇을 해왔던 이곳 화본역^^






저희 같이 화본역을 구경하러 오신분들이 꾀 많았어용







화본마을관광안내도


1박2일에서도 촬영한 곳으로 유명하지용









군위 화본역에는 레일카페도 있어용















화본역 열차 타는곳, 입장권도 천원에 판매해요ㅎㅎ





내부에는 군위군 관광안내도와, 화본마을 안내도, 주변광광지 투어 안내가 붙여져있었어요







기온은 차갑지만 햇빛이 반겨줘서 


많은 분들이 화본역에서 좋은 시간을 보내고 계셨어요ㅎㅎㅎ


군위 화본역 방문전에 참고하세용~


저희는 시간여건상 화본마을 내부로 방문은 하지 못해서 조금 아쉬웠어용ㅎㅎ


까보자가 간단하게 군위/가볼만한곳 화본역 작성했어용 ^^*





[Review] - [의성/가볼만한곳/여행] "고운사" 경치가 끝내줘요~^^


[Review] - 담양 가볼만한곳 메타세콰이아길 죽녹원 담양호~


[ Daily] - 의성 가볼만한곳 조문국박물관 사적지에 다녀왔어용!